메뉴

‘댕댕이 데꼬 야구 보자’… 창원NC파크 첫 반려견과 야구관람

16일 홈페이지 신청받아, 반려견 가족 17팀 선정

기사입력 : 2021-05-11 18:56:49

NC 다이노스가 창원NC파크에서 처음으로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C는 ‘엔팍 나들이 시리즈’로 준비한 홈 3연전(14~16일) 마지막 경기에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NC는 16일 경기 주제를 ‘댕댕이 가족의 첫 엔팍 나들이’로 정하고, 창원NC파크에서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관람할 기회를 팬들에게 제공한다.

이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제출하면 된다.

NC는 총 17팀(1팀 최대 4명)의 반려견 가족을 선정, 외야잔디석 티켓 구매 기회와 함께 펫마트 선물을 할 계획이다.

NC 다이노스 ‘엔팍 나들이 시리즈’. /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 ‘엔팍 나들이 시리즈’. /NC 다이노스/

SNS 이벤트도 한다.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ncdinos’, ‘#나의가족을소개합니다’를 달아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내용을 올리면 총 10팀을 뽑아 창원NC파크 전광판에서 전시한다. 이들도 펫마트 선물과 NC 애견 유니폼 등을 받을 수 있다.

홈 3연전 첫날인 14일에는 NC가 올해 스무 살 성인이 된 팬들에게 선수단이 직접 조향 작업에 참여해 만든 ‘다이노스향’ 향수 20병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경기 주제가 ‘스무 살의 나들이’인 이날 창원NC파크를 찾은 스무 살 성인이 된 팬들은 1층 이벤트 존에서 신분증으로 나이를 확인하고 추첨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팬들은 다이노스향 향수, MD상품(10개)를 받는다. MD상품은 당첨자와 마찬가지로 스무 살이 된 NC 신인 선수들이 또래 친구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로 구성했다.

또 이날 창원NC파크 1층에는 포토존이 마련돼, 추억을 남길 즉석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진성NO.49’ 다이노스향. /NC 다이노스/
‘진성NO.49’ 다이노스향. /NC 다이노스/
다이노스향./NC 다이노스/
'냄새꼬49' 다이노스향./NC 다이노스/

NC의 지역 파트너인 ‘무학’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도 있다. 성인이 된 NC 팬이 원하는 문구를 적어 응모하면 이를 새긴 ‘좋은데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14일 홈경기 예매 내역과 나이 인증, 그리고 ‘데이’ 앞에 추가할 최대 5글자의 문구를 담아 이메일 신청하면 된다.

15일 경기는 스승의 날을 맞아 ‘추억의 엔팍 교실’로 열린다. NC 마스코트 단디와 최근 랠리 다이노스에 합류한 둘리·또치가 선생님이 돼 관람객을 맞이한다.

팬들은 이들 마스코트가 내는 수학·체육·미술 등 과목별 퀴즈를 풀고, 입장 때 받은 스탬프 카드에 도장을 모두 찍으면 창원NC파크 안내센터에서 화이링워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엔팍 나들이 시리즈’ 이벤트 내용. /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 ‘엔팍 나들이 시리즈’ 이벤트 내용. /NC 다이노스/

안대훈 기자 ad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안대훈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