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진에 담은 ‘우리 동네 매력 포인트’

창원시, 사진공모전 입상작 발표

숨은 명소 등 담은 사진 15점 선정

기사입력 : 2021-05-13 07:45:25
온라인 사진공모전서 입상한 작품./창원시/
온라인 사진공모전서 입상한 작품./창원시/

창원시는 12일 ‘우리 동네, 소소한 일상’을 주제로 진행하고 있는 ‘창원, 우리 동네가 좋다’ 온라인 사진공모전 입상작을 발표했다.

시는 지난 4월말까지 동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공동체 활동, 주민이 즐겨 찾는 명소 등 동네의 매력과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영상 201건을 접수받아 15점을 4월 입상작으로 선정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5월 31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6월 초 심사를 거쳐 5월 입상작 15점을 추가 선정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등으로 촬영한 사진을 본인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창원동네가좋다)를 기재하여 올리거나 사진파일을 이메일(angkrtks@korea.kr)로 제출하면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 홈페이지 새소식을 참고하거나 창원시 시정혁신담당관(☏055-225-45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성운 창원시 시정혁신담당관은 “예상보다 많은 시민들이 공모전에 참여해 주셔서 미처 알지 못했던 주민 주도의 공동체 활동이나 동네의 숨은 매력들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됐다”며 “입상작 가운데 몇 곳은 시민 일상 속 소통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현장마실 동네를 걷다’ 행사와 연계하여 방문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현근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현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