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 청년협업네트워크 교류회 열려

다양한 활동 공유·우수사례 발표

기사입력 : 2021-06-21 08:07:43

경남도가 19일 오후 도청 대회의실에서 경남청년협업네트워크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남 청년, 지속가능한 협업을 꿈꾸다’를 주제로 열린 교류회에는 프리랜서·문화기획자·농어업인·창업가·변호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농산물을 브랜딩한 힙토 박지현 대표와 창원지역 문화기획자와 예술가 등 다양한 청년 문화활동가들이 조성한 창원문화네트워크 조성률 대표가 협업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또 수산물 판매 플랫폼 웰피쉬를 운영 중인 정여울 대표, 거제지역 로컬크리에이터 김은주 대표, 마음건강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모스트 노희승 대표 등 13명이 자신이 하고 있는 활동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또 청년 공연 및 아이스브레이킹,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논의 등도 이어졌다.

김상원 도 청년추진정책단장은 “경남청년협업네트워크는 각자 필요한 분야 간 자유롭게 협업하여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교류 공간이므로 많은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고 전했다.

19일 경남도청에서 경상남도청년협업네트워크 교류회가 열렸다./경남도 제공/
19일 경남도청에서 경상남도청년협업네트워크 교류회가 열렸다./경남도 제공/

조고운 기자 lucky@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조고운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