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분양

지하 4층·지상 18층 9개동 533세대

비규제지역·분양가 상한제 적용

기사입력 : 2021-07-22 08:04:31

양산 사송 신도시에서 태영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지난 1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실물 견본주택과 동일한 구조로 구현된 VR영상을 비롯해 모델하우스에서 관람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에도 시간·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 타입별 구조, 자재, 단지 특장점 등 단지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차게 제공하고 있어 수요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분양 아파트를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아파트는 사송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8층, 9개 동, 총 53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아 국민평면으로 불리는 전용면적 84㎡ 단일 4개 타입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투시도./태영건설/
양산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투시도./태영건설/

◇부산 생활권 장점=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부산과 인접한 입지로 사실상의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사송신도시는 부산의 인구 과밀을 해소하기 위해 조성되는 자족 신도시로 여의도 면적 크기인 약 276만㎡ 부지에 1만 4900여 세대가 들어서며, 주거, 생활, 자연, 업무 등 자족시설도 모두 갖춘다.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부산 지하철 1호선 연장선 양산도시철도(노포-사송-북정 구간)가 운행되면 부산까지 단 5분 거리다.여기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부산~양산~울산 간 광역도시철도 웅상선과 김해~양산~울산 광역철도 2개 광역철도 사업이 반영됐다.

이처럼 사송신도시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과 인접해 있는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규제에서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비규제지역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공공택지로 공급에 나서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분양가 상한제도 적용된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 집 갖춰= 이번 아파트는 단지 대부분을 남향위주로 설계해 채광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단지배치를 선보이고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단지 곳곳에 감성정원과 갤러리 정원, 산책로 등 자연 친화적인 조경설계까지 적용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실내 체육관과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아외공간과 연계해 친환경 테마 어린이 놀이시설로 꾸며지는 ‘플레이클럽’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도 알차게 갖출 계획이다.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치될 예정이고 여기에 단지 인근에 유치원과 초·중학교 용지도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의 학세권 입지도 기대할 수 있다.

◇사송신도시 프리미엄 주목= 이번 아파트는 단지 인근으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사송신도시를 감싸는 금정산과 군지산의 청정녹지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천혜의 자연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아파트가 들어설 사송신도시는 완성형 자족신도시답게 다양한 주민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최근 행정안전부의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대규모 복합커뮤니티 시설 건축 사업이 추진 중으로 수영장(25m x 5레인), 다목적 체육관, 헬스장 등을 갖출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에 마련됐다. 지난 16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과 19일 사전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으로 22일부터 사전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 관람이 진행된다. 문의는 ☏ 055-366-4040.

김석호 기자 shkim18@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석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