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맑은내일, 배우 한지현 브랜드 모델로 발탁

톡톡 튀는 매력 시너지 효과 기대

하반기 TV 등 다양한 채널서 공개

기사입력 : 2021-08-04 08:06:11
배우 한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맑은내일/
배우 한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맑은내일/

F&B 전문 농업회사법인인 (주)맑은내일(대표 박중협)이 배우 한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맑은내일은 배우 한지현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맑은내일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한지현은 매주 금요일 방영 중인 SBS 펜트하우스3에서 주단태(엄기준 분)와 심수련(이지아 분)의 딸 주석경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CF 촬영을 진행한 맑은 내일은 올 하반기 TV를 비롯해 다양한 공식 채널을 통해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맑은 내일은 브랜드 뮤즈 발탁 기념 고객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통건강즙 30% 할인 이벤트를 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게리얼 유산균 시리즈 3종을 선물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맑은내일은 1945년 ‘창원 사화 정미소’로 출발한 바이오식품 기업으로, 발효식품 및 다양한 건강음료를 만들고 있다. 맑은내일 건강즙은 원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한 다양한 제조공법으로 지난해 한국소비자평가대상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김정민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정민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