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희망 경남 선거대책위원회 여성본부 출범식

기사입력 : 2022-01-18 18:27:39

국민의힘 희망 경남 선거대책위원회가 17일 도당 강당에서 '여성의 힘으로 8070!! 국민의힘 희망 경남 선거대책위원회 여성본부 출범식'을 개최하고, "경남 여성 투표율 80% 이상, 득표율 70% 이상의 '8070'을 달성할 것"을 결의했다.

이달곤 경남 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은 “가까이에서 지켜본 윤석열 후보자는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으로 잔재주에 의존하지 않고, 정확한 방향성을 가진 후보”라면서 “경남 선대위 여성본부가 우리 몸의 실핏줄, 모세혈관처럼 섬세하고 꼼꼼한 유권자 접촉을 통해 정권을 반드시 교체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춘옥 경남 선대위 여성본부장은 개회사에서 “대한민국 국정운영의 적임자는 누구라고 생각하는가"라고 물으며 “민주주의의 단단한 둑을 무너뜨리고 있는 무능한 정부를 더 이상 두고 볼 수는 없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선대위 여성본부는 출범식 직후 '섬세하고, 꼼꼼한 선거운동'을 위한 전체회의를 가진 데 이어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한 '안전하고, 건강한 선거운동', 'SNS 활용 등 비대면 유권자 접촉'에 대한 연구 시간도 가졌다.




김현미 기자 hmm@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현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