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대 총동창회 ‘후배사랑 장학금’

재학생 37명에 장학금 3000만원

기사입력 : 2022-06-27 08:04:37

경남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김동구)는 지난 23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모교 재학생들에게 2022학년도 1학기 장학금 3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는 박재규 경남대 총장과 김동구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 이재봉 총동창회 총괄 수석부회장, 이년호 (유)상화도장개발 회장, 김정기 심산 서울병원 이사장, 이상규 서진항공 여행사㈜ 대표, 박정우 ㈜웰템 대표이사, 박희석 ㈜아이들 대표이사 등 동문 장학금 기탁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모교 발전과 후배 사랑을 위해 동문 장학 기탁자들이 출연한 장학금 3000만원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총 37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김동구 회장은 “지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미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박재규 총장님과 경남대에 감사드린다”며 “모교 후배 모두가 각자의 꿈과 목표를 이루며 미래 자랑스러운 한마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총동창회가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겠다”고 말했다. 박재규 총장은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김동구 총동창회장님과 장학 기탁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후배를 위한 선배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인 만큼 학생 모두가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박준혁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박준혁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