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새 단장’

PXG 등 신규 브랜드 10여개 유치

기존 브랜드 30여개도 리뉴얼 완료

기사입력 : 2023-06-01 08:11:40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이 새로워진 모습으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최근 10여개가 넘는 신규 브랜드를 새롭게 유치하고 기존 브랜드 30여 개도 새단장을 모두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PXG, 제이린드버그, 말본골프, 왁, 피레티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와 송지오옴므, 질스튜어트 뉴욕, 라움맨, 피엘라벤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새롭게 들어섰으며 폴로랄프로렌, 캘빈클라인, 게스, 리바이스, 모조에스핀 등 기존 브랜드도 탈바꿈했다. 특히 폴로랄프로렌은 영남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피크닉 파크 전경./롯데쇼핑/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피크닉 파크 전경./롯데쇼핑/

이를 기념해 6월 상반기 최대 할인 쇼핑 행사를 선보이며 동시에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도 개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2일부터 11일까지 ‘깜짝 놀랄만한 가격’이라는 의미를 담아 ‘서프라이즈 위크’를 테마로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중앙광장에서는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를 열고 김해권역 참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4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감사품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최근 유네스코 산하 국제기념물 유적협의회(ICOMOS)가 가야 고분군의 세계 문화 유산 등재를 권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울렛 4층에 위치하고 있는 가야 유물 전시관도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지역 공헌 사업 일환으로 조성된 유물 전시관은 현재 아울렛 방문 고객 대상 무료 개방을 하고 있다. 역사 해설사가 상주해 있으며 김해 가락국의 시조인 김수로왕 신화 체험과 가야 고분 축조, 장례 문화, 선박 등 가야 역사를 품은 유물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또 최근 중앙광장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베이를 닮은 조형물을 설치하고 노을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휴게 명소 피크닉 파크를 새롭게 조성해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했다.

롯데 아울렛 김해점은 지역민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해지역 사회적 경제 기업 및 특산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특별 행사 장소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김해시 주관 복지 박람회 및 자원봉사 행복 마켓에 참여해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기도 했다. 올해도 가야문화축제, 장애인의 날, 장유의 날, 율하벚꽃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 참여를 통해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병일 김해점장은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최근 새단장을 진행해 왔으며 6월에는 더욱 풍성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구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종구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