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천포발전본부, 취약계층에 ‘가정의달 행복’ 선물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공동

음악회·중식 나눔·선물꾸러미 등

기사입력 : 2024-05-16 14:09:48

한국남동발전(KOEN) 삼천포발전본부는 지난 14일 가정의 달을 맞아 ‘노사합동 취약계층·장애인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을 펼쳤다.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에서 두 기관 참가자들은 한마음열린음악회 개최, 중식 행복나눔, KOEN꾸러미 전달 등 소외된 이웃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열린음악회에서는 삼천포발전본부 밴드동호회의 재능기부 공연이 있었으며, 전체 행사 시간동안 노사합동 나눔봉사단이 취약계층 장애인들과 함께하며 친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재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그동안 다양한 지원이 있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면서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지원해준 것은 처음”이라면서 “장애인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뭉클함이 밀려온다”고 밝히면서 삼천포발전본부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삼천포발전본부는 이 같은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 노사가 지난 14일 한마음열린음악회 등 사회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삼천포발전본부/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 노사가 지난 14일 한마음열린음악회 등 사회봉사활동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삼천포발전본부/

이병문 기자 bmw@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병문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