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객과 신뢰로 지역금융 경쟁력 갖출 것”

BNK경남은행 창립 54주년 기념식

기사입력 : 2024-05-23 08:08:05

축하 콘서트·우수학생 장학금 전달
예 은행장 “지역사회·고객에 감사
진정성 있는 상생금융 실천 노력”


BNK경남은행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22일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기념식에는 예경탁 은행장을 비롯해 경영진과 본부 부서장 및 영업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창립기념사에서 예경탁 은행장은 “지난 54년간 BNK경남은행이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지역민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예경탁 BNK경남은행 은행장이 22일 경남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기념사를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예경탁 BNK경남은행 은행장이 22일 경남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기념사를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이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BNK경남은행만의 특화된 경쟁력을 갖춰 갈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지역상생금융 실천을 통해 지역경제 생태계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저녁에는 창립 54주년을 축하하는 ‘BNK경남은행과 함께하는 3테너 콘서트’가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창립 54주년을 맞아 창립의 기쁨을 지역민 그리고 고객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 중이다.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공연 행사’와 지역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스타트업 간담회’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경남과 울산지역 우수 학생들을 선정해 장학금과 장학 증서도 수여한다.

박준혁 기자 pjhnh@knnews.co.kr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박준혁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