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코리아 진·선·미 “하동의 아름다움 알릴게요”

하동군, 홍보대사로 5명 위촉

기사입력 : 2022-01-18 08:09:33

하동군은 17일 2021년 미스코리아 5명을 ‘하동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진 최서은, 선 최미나수·김수진, 미 조민지·정도희는 앞으로 미스코리아 활동을 하면서 향후 2년간 하동 홍보 활동을 병행한다.

홍보대사에 수여한 위촉패에는 ‘지리산과 섬진강, 남해바다의 세 가지 보물을 품고 알프스 하동과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하동의 매력이 방방곡곡 아름다운 노래로 퍼져나가길 바란다’는 하동의 염원을 담았다.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은 “MZ세대에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하동을 홍보할 기회를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고 하동을 홍보할 수 있는 일이라면 열정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상기 군수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고 지성과 교양을 갖춘 미스코리아 다섯 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하동관광이 한 단계 더 점핑 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하동군은 예술적 자질이 풍부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인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할 수 있도록 한 관련 조례에 따라 지난 2006년 가수 현숙을 시작으로 탤런트 변우민, 배우 류승수·차광수, 가수 정동원·김다현·손빈아 등 최근까지 21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호철 기자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호철 기자의 다른 기사 검색